인산한의원

상담예약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해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단, 글쓰기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하신 후에 가능합니다.

Re:혈뇨? 혈변이 있는데 진료가 가능할까요?

작성자
인산한의원
작성일
2022-09-24 07:44
조회
22
사람은 일반적으로 40세가 넘으면 노화가 시작된다고 봅니다. 세상만물이 그러하듯 낡아간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화공약독의 피해가 심각한 현대사회는 이미 그 이전부터 화학독에 노출되어 있고, 사실 태어나기 전부터, 어머니 뱃속에서부터 어머니가 먹는 음식 속 인공합성물질에 의해, 호흡하는 공기속 공해물질에 의해, 또한 초음파다, 뭐다, 각종 유해물질, 음파, 광선에 의해 손상을 입을 수밖에 없어 40세라는 분류도 의미가 없어졌습니다.

인간이 아프지 않고 고통받지 않고 자신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자기 생명을 소중하게 관리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몸에 증상이 안 나타나도 체내에 쌓이는 노폐물, 불순물, 독성을 내보내어 갖가지 질환을 미리 예방할 필요가 있으니 인산선생이 가르친 천연 해독탕약처방을 복용하시길 권합니다.

위에 쓴 글만으로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위험한 내부 장기의 출혈이라기보다는 항문 주위의 열상이 아닌가 추측됩니다. 인산한의원에서는 말씀하신 증상뿐 아니라 현재의 다른 불편함이나 증상들, 과거 병력, 혈액형 등등 모든 사항을 참고하여 현재 건강뿐 아니라 미래의 안전한 삶을 위한 예방으로 인산선생의 가르침에 따라 처방해드릴 것입니다.

인산한의원은 매일 매일 말기암환자들, 너무 오래된 난치병환자들이 찾아오십니다. 병이 너무 오래되고 화학약품에 너무 오랫동안 쩔어 몸의 모든 기능이 제대로 작동할 수 없는 어려운 단계가 되어서야 간신히 찾아오십니다. 초기에 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당뇨병이든, 피부병이든, 고혈압이든, 류마티스 관절염이든, 암이든 초기에는 정말 손쉽게 치료되는 아무 것도 아닌 질병일 수 있습니다. 온 산을 다 태워버리는 산불도 시초에는 한컵의 물로도 끌 수 있는 작은 문제입니다. 미리 건강을 관리해주세요.

고혈압, 당뇨 등등 시초에는 약값이 몇 천원밖에 안하니까 값이 싸니까 근본치료할 생각을 못하고 부작용에 대해서 한번도 찾아볼 생각도 안하고, 자신의 생명, 건강, 신체에 대해 알아볼 생각도 안하고 그저 하루하루 약품에 의존해 세월을 보내다가 각종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면 원인과 결과는 전혀 생각하지 않고 진실에는 두 눈을 감고 또 무작정 무턱대고 자기 몸을 타인에게 맡겨버립니다.

이 세상에 원인없는 결과는 없습니다. 사람은 온갖 거짓말을 하지만 자연에는 거짓이 없습니다. 자연은 속일 수 없습니다. 나쁜 것을 먹으면 몸은 망가집니다. 좋은 것을 먹으면 몸은 살아납니다. 아무리 유해화학에 미사려구를 붙여도 본질은 천연의 우리몸에 이물질인 화학입니다.

생명한계를 넘은 단계의 시든 나무에는 아무리 물을 부어도 살아나지 않고 생명한계를 넘지 않은 상태라면 겉으로 말라버린 나무도 물을 주면 살아납니다.  한계점을 넘을 때까지 필요한 천연물질을 공급하지 않으면 생명은 사라집니다. 모든 세포도 나무 한그루와 같은 원리로 살고 죽습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