硫磺鸭

硫磺鸭

‘鸭’确实有解密最强的生物在地球上的能力。

鸭子被饲养吃硫更像是一个排毒的能力,硫从药物成分的毒性去掉它是鸭身和积累。通过专注于硫喂鸭子的好处背部成长磷酸盐老师们发明来克服这种病谁吃一次烤鸭的方法。鸭子被饲养吃硫更像是一个排毒的能力,硫从药物成分的毒性去掉它是鸭身和积累。

인산한의원

Author
insan
Date
2017-04-17 12:05
Views
286
오리와 유황은 소금과 같이 성질이 짜서 면역성이 강하다.

유황은 잘 법제만 하여 먹으면 장생물이 됩니다. 그러나 장생물이 될 수 있는 법은 너무 어렵습니다. 그래서 일반인에게는 잘 통용이 안되었습니다.
유황은 천연적인 불로 이루어진 광석물입니다. 돌은 돌인데 불곁에 가면 불이 붙습니다. 가스하고는 다릅니다. 가스는 인간이 법제해 먹고 장생술을 얻기는 힘들어도 유황은 됩니다. 이제부터 화공약 피해자들이 많이 생겨나면 말 못할 괴질 속에서 병을 못 고치고 죽습니다. 이에 대한 실험을 나는 일제시대 때부터 해 보았고, 광복 후에도 계속 해 보았습니다. 지금도 시간이 나면 해 보는데 왜냐하면 내가 완전무결해야 세상에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유황은 모든 의서(醫書)에 보면 성질이 덥고, 맛은 담담하고 조금 짜다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식물 중에 제일 짠 것은 민들레(포공영 蒲公英)입니다. 그것들은 공간 속의 염분이 합성된 물질이기 때문입니다. 염도가 높은 동식물일수록 해독력이 강한데 이런 이치는 바로 금은화, 민들레, 흑염소, 지렁이 등에 적용되고 천년이 지나도 썩지 않는 정목(楨木)이 그렇습니다. 음식물의 부폐를 막는 소금과 그 맛이 짜서 고름을 소멸시키는 것입니다. 동물 중에 제일 짠 것은 오리입니다.
실제로 내가 민들레를 지켜 보았습니다. 가만이 보면 벌레가 제일 먹지 않습니다. 오리도 마찬가지로 전염병이 없습니다. 그래서 짠 성분을 보아서 유황, 오리가 소염제 역할을 하는, 인간에게 이용가치가 있구나 하는 것을 알았습니다.

수화(水火)의 정기가 모여져서 약성의 힘이 강해짐.

우주 창조시 찬 기운인 물과 더운 기운인 불이 화하여 생물이 생겨납니다. 인간도 마찬가지입니다. 수화(水火)의 힘으로 생겨나는 것입니다. 만물은 태양의 양기와 달의 음기의 조화로 살아가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물과 불은 상관관계에 있습니다.
오리는 수기 위주요. 유황은 화기 위주입니다. 이 둘을 조화시키면 신비한 약효가 생겨나는데 그것을 설명하려면 물을 끓이는 과정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물은 계속 화기를 가하여 끓이면 나중에 백비탕(白沸湯)이라고 하여 단맛이 나옵니다.
원래 물에는 금생수(金生水)라 하여 비릿한 맛이 있는데 계속 열을 가하면 화극금(火剋金)라 하여 비릿한 맛이 없어지고 화기가 앞서게 됩니다.

그런데 화미(火味)인 쓴 맛이 나오지 못하는 것은 불기운이 물속에서 물기운과 싸우기는 힘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화생토(火生土)의 원리에 의해 토(土)의 힘을 빌리니 토극수(土剋水)하여 토미(土味)인 단맛이 나오는 것입니다.
물에 열을 가하는 단순한 과정에서도 이런 변화가 이루어지는데 우주에서의 각종 변화가 무궁무진한 것입니다. 따라서 오리와 유황은 물의 정기와 불의 정기인 수화(水火)의 정기가 모여져 약물의 힘이 강해진 것입니다.

병은 양기(陽氣)가 물러가고 음기운이 와서 생기는 것,

양의 기운을 돋구는 불덩어리 유황
병이라는 것은 어디까지나 음기운이 와서 생기는 것으로 양기에서 생기는 병은 없습니다. 그러면 음기에서 생기는 병은 강해지고 마지막에 인간이 양기가 다 끝나 갈 적에 그것이 병마로 옵니다. 그래서 음기가 강해서 음귀가 사자(死者)가 되는데 어떻게 해야 되느냐 ? 그 모든 양물은 양기를 도와 가지고 양기의 합성 비밀이 강하게 되면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오리의 해독력을 승화시켜 양기를 돋구는 마늘과 파
오리에 마늘을 넣는 화제(和劑)를 잘 하는데, 오리는 모든 해독제요, 보양제입니다. 우선 해독을 시키면서 양기